9월은 여성의 스타일 변화가 가장 큰 달이다. 올 가을에는 어떤 옷을 고를지 어떻게 입어야 할지 망설여지고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여성은 어떤 옷을 선택하고 어떤 스타일링을 해야 할지 골머리를 앓는 달이기도 하다. 

머리 아픈 고민을 떨쳐내고자 한다면 지금 바로 온라인 쇼핑몰로 시선을 돌리자. 가을 신상품과 패션 스타일링으로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수입 명품 스타일 여성의류쇼핑몰 ‘씨엘룩’(대표 김건호)에서는 이번 가을시즌을 맞아 가을원피스, 가을스커트, 블라우스, 자켓, 셔츠, 정장 등 한층 톤 다운된 컬러감과 패턴으로 가을 분위기가 나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씨엘룩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명품 스타일의 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평범함에 시크함을 더한 모던시크룩부터 편안하게 코디하기 좋은 데일리룩, 직장여성들이 즐겨 입는 오피스룩 등의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반달레이스 별자스 시스루 쉬폰 원피스, 시크스트릿 스트라이프 트렌치 롱코트, 러블리탑 블라우스 및 베이직한 느낌의 블랙 라운드 탑 & 버튼 플라워 스커트 투피스 등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가을 패션트렌드에 빼놓을 수 없는 원피스는 포멀한 라인 감과 독특한 패턴으로 포인트 된 원피스도 준비되어 있다. 민소매원피스부터 물결 니트 원피스, 블랙앤화이트 정장식 원피스와 심플하지만 단아한 느낌의 벨트 원피스 및 언발란스 롱 원피스 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 라인과 직장 여성을 위한 오피스룩, 단아한 여성미가 느껴지는 결혼식 하객패션까지 다양한 원피스 라인을 업데이트 했다.

수입 명품 스타일 여성의류쇼핑몰 씨엘룩 김건호 대표는 “전품목 해외배송 상품으로 배송기간이 기본적으로 2~3주정도 소요되고 있다”면서 “제품의 원단, 품질, 가격, 마감상태, 착용까지 면밀히 체크해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입 명품 스타일의 의류에 대한 상담과 구입은 대표번호 및 씨엘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