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2차 필기시험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2차 시험 대비 파이널 성적증폭 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찰공무원 합격생들의 합격수기를 보면 "기본강의로 틀만 잡는다 생각하시고 판례 중심으로 보는 게 제일 좋을 것", "판례 100개를 외운 사람이 99개 외운 사람보다 더 유리하다"고 말한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의 니즈를 반영해 최신개정 내용 및 판례 학습 중심의 파이널 성적증폭 특강을 마련했다.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과목별 에듀윌의 전문 교수진이 직접 전하는 특강으로 시험 전 반드시 출제되는 경찰 3법 판례 및 개별법을 짚고 넘어갈 수 있다.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 후 10일 동안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온라인 커리큘럼과 직영학원을 통한 현장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 지역에 위치해 현장 강의와 일대일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

2018년 제2차 경찰공무원 채용 시험 일정은 다음과 같다. 필기시험은 오는 9월 1일 시행되며, 신체/체력/적성 검사는 9월 10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면접시험은 11월 7일부터 20일까지다. 11월 23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예정됐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