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 욕실, 창호, 중문, 마루 패키지로 구성

▲ 사진 = 한샘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챠콜 / 한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19일 오후 10시 40분부터 GS홈쇼핑에서 부엌, 욕실, 창호, 중문, 마루 등 리모델링 패키지를 한번에 선보이는 ‘한샘 홈스타일 솔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는 고객들에게 쉽고 빠른 리모델링 공사를 제안하기 위해 지난 6월 처음 선보였으며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져 한샘은 3차 방송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30평형대 기준 1600만원대에 공사가 가능하도록 합리적인 리모델링 비용을 담은 패키지를 구성해 눈길을 끈다.

상담신청을 하면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리모델링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각종 인테리어 자재들도 직접 확인 가능하다. 또, 3D 인테리어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집 전체의 어울림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홈플래너'는 전국 4만5000여 개의 3D 아파트 도면을 확보하고 있고 단독주택도 손쉽게 구현 가능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송 중 상담신청을 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관장을 증정하고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현관장과 함께 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에어컨 등 삼성 가전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현금 3000만원, 10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500만원 상당의 대명투어몰 여행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이 손쉽게 리모델링 공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한샘 최초로 홈쇼핑에서 리모델링 패키지 방송을 진행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키지를 구성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