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고양가구3단지 msys한샘과 바로크소파에서 ‘입주가구 신혼가구 할인전’을 진행한다.

최근 삶의 질이 높아지고 라이프 스타일이 빠른 속도로 변하면서 가구 구입 트렌드도 변화하는 추세이다. 과거에는 명품침대, 명품소파, 식탁 등 유명 브랜드가구가 필수 아이템이었다면 요즘은 공간과 자신의 개성을 고려한 디자인가구나 북유럽가구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한자녀를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이 많아지면서 아이 방을 꾸미는데 필요한 가구 구입도 일반화되고 있다.

이에 요즘은 일산가구단지와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대규모 가구단지에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원목가구, 매트리스, 샤무드소파 등의 가구 매출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msys한샘과 바로크소파에서 진행하는 가구할인전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했다.

먼저, 혼수가구로 선호도가 높은 msys한샘의 주요 제품을 기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수면의 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충족시켜 주는 매트리스와 침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중장년층의 선호도가 높은 명품가구 라인의 바로크소파도 할인전에 참가한다. 

업체측은 최근 운정푸르지오와 운정힐스테이트, 일산센트럴아이파크를 비롯하여 김포풍무푸르지오 2차, 김포호반베르디움5차, 김포예미지뉴스테이 등 입주를 시작한 단지를 대상으로 집중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고양가구3단지 관계자는 “반포센트럴푸르지오써밋 서울숲리버뷰자이 송도더샵센트럴시티 등 타 지역에서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 창고형 쇼룸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미리 접할 수 있으며, 가구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무료가구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고양가구3단지는 약 200여 개 회원사 가구 매장과 가구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명품가구 등의 가구를 한번에 비교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