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공인중개사 시험 원서접수가 시작되면서 수험생들의 막바지 시험준비에도 박차가 가해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 대상 8시간에 끝내는 ‘LIVE 출제예언 특강'을 오픈,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과정은 출제 포인트만 짚어주는 전과목 필수 이론강의로, 방대한 공인중개사 이론을 과목별로 8시간만에 정리 할 수 있다. 기본에 취약한 수험생뿐만 아니라, 합격의 당락을 결정할 핵심 포인트를 짚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직전 수험생들이 가장 취약하다고 느끼는 부분을 취합해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 ‘LIVE 출제예언 특강'은 출제포인트만 짚어주는 전과목 필수 이론뿐만 아니라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엄선한 유형별 빈출 지문을 분석해 시험 직전 꼭 필요한 내용만 집중하는 강의이다.

설명에 따르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특강을 LIVE(라이브)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들을 수 있으며, 시험일까지 온라인 강의를 무한 반복할 수 있다.

이번 특강에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전 과목이 구성되며, 에듀윌의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라이브 방송으로 볼 수 있다.

특강을 듣고 시험에 합격한 한 합격생은 합격수기를 통해 "직장과 살림을 병행하는 워킹맘으로 작년에는 1차만, 올해는 2차 시험을 에듀윌에서 준비했다" 며 "특강 문제 먼저 스스로 풀어보고 강의로 확인했는데 시험에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또한 수험생들은 서울 대방학원, 부산 서면학원, 경기 성남학원의 라이브 강의 방송 중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