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스 뉴트리션(Wyeth Nutrition)의 ‘일루마 골든드롭3(illuma goldendrop3)’가 오는 8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4일간,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밝혔다.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350여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코엑스 홀 A, B에서 진행되며 일루마 골든드롭3 브랜드 전용 부스는 B홀 내 B-130에 위치한다. 

이번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소비자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가장 먼저 전문가와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엄마가 사랑해’ 프로그램이 마련돼 육아 고민과 궁금증 해결에 나선다. 이 프로그램은 육아 정보의 홍수 속 답답함을 느끼는 엄마들을 위해 올바른 육아 정보를 제공, 엄마들의 궁금증과 고민을 해결하고 아이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브랜드 부스를 방문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베이비페어 기간에 부스를 찾은 고객을 위해 특별 할인행사와 사은품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현장을 찾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보냉백이,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가닉 수건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도 마련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스를 방문 후 인증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Instagram)에 업로드하면 프리미엄 물티슈를 선물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루마 골든드롭3는 지난 100년간 제약 기반의 과학적 연구를 토대로 아이의 내재된 무한한 가능성이 펼쳐질 수 있도록 성장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려하고 배합해 탄생한 제품이다” 며, “이번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전문가와의 1:1 맞춤형 상담코너 등의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00년 전통의 와이어스 뉴트리션이 선보인 일루마 골든드롭3은 아일랜드에서 초목을 먹여 저밀도 자연 방목으로 키워낸 소의 엄선된 원유를 사용해 만든 유아식이다.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성분인 칼슘과 지방의 섭취를 넘어 성분들이 세포 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OPO구조인 illumaopo™(sn-2팔미트산염)의 적절한 함유량을 실현했다. 또한 두뇌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DHA와 비타민 D, 프락토올리고당 등 아이가 스스로 건강하게 자라는데 필수적인 영양성분을 배합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