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폭삭 지친 피부가 찬바람이 일어나면 탄력을 잃어 주름이 생성되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주름이 생성되기전에 주름 생기지 않는게 가장 좋은 방법 인데 이미 생성된 주름이라면 오늘밤 위뷰티가 “엄지의제왕” 에서 ‘무더위에 폭삭 늙어버린 피부를 되살려라’ 에서 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만난다.   

여기에 주름전문 관리사 자격으로 참가한 위뷰티 마포점 기현주 디렉터는 여자들 최대의 적인 팔자주름, 턱주름, 목주름을 펴라는 특명을 받고 10분간 테라피를 진행하여 주름이 펴지는 성과를 냈다.

지난 28년간 피부미용으로 오직 한길만을 걸어온 위뷰티가 드리는 수술없이 작은얼굴, 동안얼굴 및 안면비대칭. 주름관리 골반대칭관리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새로운 테크닉을 선보이고 있는 업체이다. 

이날 팔자주름, 턱주름, 목주름 테라피를 진행하면서 “평소의 생활습관이 주름에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는 정보도 주었다.  평소 외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나가거나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 및 인스턴트 식품 섭취자제 및 일상생활에서 바른자세는 주름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위뷰티 관계자는 전했다.

목주름이 펴지는 동작부터 턱 주름이 완화되는 동작 어깨가 올라가면 팔자주름이 생기는데 팔자주름을 완화시켜주는 동작 등을 선보였다. 

오늘 방송에서는  주름관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 및 테크닉을 알려 주는 동작이 방영이 되어 “위뷰티” 18년의 노하우가 녹아나 주름 예방관리 및 주름관리에 좋은 정보를 공유 하게 되었다.

한편 “엄지의 제왕” ‘무더위에 폭삭 늙어버린 피부를 되살려라’는 2018년 08월 21일 밤11시 MBN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