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19:20 (화)
‘그래비티 카시트’와 ‘육아대장’이 함께하는 카시트캠페인
‘그래비티 카시트’와 ‘육아대장’이 함께하는 카시트캠페인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8.08.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비티 카시트(대표 김종휘 / 콩코드코리아) 와 육아대장이 함께 진행하는 i-size 카시트기획전이 출산용품전문점인 육아대장에서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각각 업체 대표가 밝혔다.

서민갑부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육아대장은 유모차와 카시트 등의 제품을 베이비페어와 온라인 쇼핑몰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방송 이후로도 꾸준히 관심 받는 유아용품전문할인매장이다.

이번 그래비티 카시트와 함께 진행되는 i-size 카시트 기획전에서는 그래비티 카시트 외에 다양한 i-size 규격의 회전형카시트들을 만나볼 수 있고, 더욱이 기존 안전기준과 새로운 안전기준인 i-size 카시트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다고 두 업체 대표는 전했다.

 

그 와중에 그래비티 카시트의 경우 독일의 유명 카시트제조사인 제인그룹에서 제조한 제품으로서 우주선 이착륙 시 비행사가 받는 엄청난 압력을 분산사키는 우주선 시트원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설명에 따르면 아이의 안전에 대해서 신경을 쓰는 유럽 전지에서 그래비티 카시트는 제인그룹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그 안전성을 i-size 신규 안전 기준을 통과함으로서 입증해냈다.

또한 전방, 후방에 국한된 안전테스트에서 측면충돌테스트까지 가뿐히 통과해 ADAC 에서 높은 안전테스트 점수를 받은 그레비티 카시트는 높은 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이 없고 아이가 창문을 바라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i-size 기획전에 참가하는 제품 역시 몇 종류가 없을 만큼 i-size 새로운 안전기준은 그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크다.

육아대장에서 진행되는 i-size 카시트기획전에서 달라진 안전기준과 그래비티카시트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