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도 전문 스튜디오 품질의 고음질 레코딩 가능

[데일리그리드=남정완 기자] 오디오테크니카는 1인 방송 및 음반 제작을 위한 홈레코딩을 할 수 있는 콘덴서 마이크 AT9934USB를 국내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AT9934USB는 별도의 오디오 레코딩 인터페이스 기기 없이 USB 포트가 탑재된 모든 기기에 연결하여 녹음이 가능해, 초보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콘덴서 마이크다.

제품에 내장된 φ16mm 다이어프램이 측면 수납식 구조로 설계되어 스튜디오가 아닌 가정에서도 전문 스튜디오 품질의 고음질 레코딩이 가능하다. 또한, 헤드폰 연결 잭 탑재로 마이크를 사용하면서 헤드폰 출력이 동시에 가능해 마이크로 전달되는 음성을 헤드폰으로 바로 정확하게 모니터 할 수 있다.

더불어, 기본 포함된 전용 마이크 스탠드를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각도로 조정하여 녹음할 수 있고 불필요한 진동을 감소시켜 명확하고 깨끗한 녹음이 가능하다. 아연 다이캐스트 소재를 채용해 내구성이 우수한 것도 특징이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이번 AT9934USB는 오디오테크니카만의 마이크로폰 기술을 응축하여 고음질과 고품질을 추구함과 동시에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49,000원에 출시되며,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세기AT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남정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