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테크(대표 김일환)가 자동차 틴팅 브랜드 브이쿨의 국내 론칭 7주년을 맞이하여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이쿨은 7주년을 맞이하여 브이쿨 필름 중 최상급 프리미엄 필름인 VK 전면 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차종 별 최대 45만 원에 상당하는 고성능” NH필름의 측후면 무상 시공” 또는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마블 아이언맨 유리막 코팅” 중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고성능 차량 케어 용품 “카업부스터10종 세트(6만 원 상당)”를 추가 제공하며, “TCR코리아 입장권 1인 2매”를 제공한다. 

글로벌 25주년 브이쿨 필름은 세계 2,500만 대의 자동차에 시공됐다. 또한 브이쿨만의 금 코팅 기술은 태양열을 차단을 위해 우주복의 헬멧에 적용된 기술로 현존하는 열 차단 기술 가운데 가장 효과적인 기술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에 걸쳐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연중 기온이 높은 대만, 인도네시아 등의 경우 시장점유율이 7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브이쿨관계자는 “올해의 기록적인 더위로 인한 피해가 많았기 때문에,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택적 태양광 응용기술 (태양 에너지 중 차내 온도를 올리는 적외선과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자외선은 차단하는 동시에 가시광선만 선택적으로 투과시킴)을 적용한 브이쿨에 대한 경험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브이쿨에서는 세계적인 모터스포츠인 TCR 코리아 국내 대회에 TCR 코리아의 공식 용품 스폰서로 참여한다.

브이쿨코리아 론칭 7주년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달간 전국 360여 개의 브이쿨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