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바이드 시리즈 ‘스펙-06 RGB PC케이스'

 

[데일리그리드=남정완 기자] 커세어는 화려한 전면 RGB 라이팅과 우수한 쿨링 성능, 넓은 저장장치 장착 공간이 장점인 카바이드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커세어 카바이드 시리즈 스펙-06 RGB(이하 ‘스펙-06 R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드타워 케이스인 ‘스펙-06 RGB’는 강화 유리 사이드 패널과 RGB 조명이 들어오는 전면 패널과 다이렉트 에어 플로우 패스로 과열된 부품에 차가운 공기를 빠르게 전달하는 구조를 가졌다.

RGB 전면 조명은 내장된 3개의 스위치 컨트롤러로 손쉽게 제어가 가능하며 7가지 컬러, 2가지 조명 속도 및 웨이브, 하트비트, 레인보우 웨이브 등 5가지 컬러 시프트 모드로 시스템에 다양한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사용자 설정에 따라 PC 전면에 생생한 패턴의 조명효과를 적용하거나, 한 가지 고정 색상의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다.

2개의 120mm 쿨링팬이 내장되어 있으며, 120mm 팬을 최대 6개까지 설치할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360mm 하이드로 시리즈 ‘H150i PRO RGB CPU 수냉쿨러’까지도 장착할 수 있다. 넓은 저장장치 설치 공간에는 최대 4 개의 2.5인치 SSD와 2 개의 3.5인치 HDD도 설치가 가능하다.

초보자도 손쉽게 빌드할 수 있는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내부 레이아웃을 가졌다. 다수의 케이블 타이다운과 바닥까지 닿는PSU 커버로 깔끔하게 케이블 관리가 가능하다. 윗면, 바닥면, 전면의 탈부착 가능한 먼지필터는 시스템 설치 완료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깨끗하게 유지한다.

‘스펙-06’ 는 ‘RGB’ 및 ‘단일 색상 LED’ 두 종류로 출시된다. ‘RGB’ 모델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동일한 모델의 ‘단일 색상 LED’ 조명의 카바이드 시리즈 ‘스펙-06’은 화이트(화이트LED), 블랙(레드LED) 중 선택할 수 있다.

 
남정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