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9(주)는 ‘1879폴리페놀 추석선물세트’ 특별 판매 행사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맞이 특별 기획으로 친인척들을 만나면서 자연스레 고지방 음식을 많이 섭취하고 음주량이 늘어나는 이들을 대상으로 기획된 특별 행사다. 1879폴리페놀 공식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879폴리페놀 파우치 1개월분 구매시 2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5만원 상당의 1879폴리페놀 프랜드(젤리형) 10포를 증정한다.

1879폴리페놀 제품은 최근 면역력 증강을 통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건강제품 시장에서 포도의 자연 발효를 통해 얻어지는 폴리페놀 성분을 통해 인체의 항산화 효과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만든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폴리페놀은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항산화 작용을 비롯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등 다양한 건강 효과를 가진 것으로 잘 알려진 성분이다. 포도를 비롯해 토마토,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등이 함유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1879폴리페놀은 별도의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고 숙성·발효 과정만으로 포도 본래의 폴리페놀 성분 효과를 비롯한 안토시아닌, 레스베라트롤, 이소플라본 등을 추출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 레드와인에서 추출한 폴리페놀만을 농축해 만든 1879폴리페놀에 사용되는 원료는 콜레스테롤 개선 도움을 인정받아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적포도발효농축액)로 인정받았다” 고 밝혔다.

1879폴리페놀은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음용이 가능하도록 파우치(음료)와 스틱(젤리) 형태로 출시되어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풀무원 올가 등의 매장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추석선물세트 특별판매 행사는 9월 5일(수)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서광식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