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안마의자로 유명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K쇼핑 추석맞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K쇼핑 추석맞이 특집방송은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며,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 제품으로 7일 23시 40분에 첫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특집방송 진행 기간내 구매 시 추석 전에 배송이 가능하며, A/S 2년 무상서비스와 일시불, 장기 무이자 혜택과 이번 행사에서만 기존 사은품 이외에 추가 특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오딧세이(CMC-A383)는 L/S타입 설계 안마의자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L자형으로 등 유닛 라인을 S자 굴곡으로 설계하여, 신체에 가장 잘 맞는 최적화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어깨유닛 및 위치조절 3단계 기능으로 안마의자 작동과 동시에 사용자 체형을 인식해 자동으로 어깨 위치를 탐색하여, 사용자 신체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마치 공중에 떠있는 듯한 편안한 자세로 몸과 안마의자가 최대한 밀착되어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는 2단계 무중력 포지션 기능이 있으며, 메모리 기능으로 종료 직전에 사용자가 받았던 마사지 종류, 부위, 리클라이닝 각도 등 자동체형 스캔을 통해 탐지했던 어깨위치까지 저장이 가능한 스마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이 외에도, 공간을 활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기능과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 기능, 전신에어 마사지, 2Way 발바닥 지압, 스트레칭 기능, 5가지 자동모드 등 다양한 성능과 다리길이 조절, 교체형 내외피, 끼임방지센서 등 편의기능과 안전기능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 사양의 안마의자다. 

코지마 관계자는 “추석에 가족을 위한 선물로 안마의자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