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인 자격증 취득 전문 교육기관인 뉴엠에서 2019년 3월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시험대비 선착순 무료 특강을 개강한다.

본 강의는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시험대비 특강으로 회로이론, 전기자기학, 제어공학, 전기응용 및 공사 재료, 전기기기, 전력공학, 전기 설비기술기준 및 판단 기준 과목에 대한 핵심 이론 강의로 진행된다.

설명에 따르면 뉴엠 평생교육시설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기(산업)기사 무료특강은 21년간의 전기기사 강의 경력과 합격 노하우를 보유한 서정현 교수와 수험생들에게 단기합격 비법을 전수할 이은영 숭실대 겸임교수의 직강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뉴엠 전기(산업)기사 시험대비 무료 특강은 100% 국비지원이 가능한 강의로서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발급대상이면 누구나 자비부담금 없이 선착순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본 강의는 수강생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 오프라인 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병행해서 수강할 수 있으며, 4개월간의 강의를 통해 전기(산업)기사 자격증을 쉽고 빠르게 취득할 수 있다.

뉴엠 전기(산업)기사 자격증 시험대비 서정현, 이은영 교수의 무료 특강은 뉴엠 근로자과정 홈페이지에서 9월 28일(금)까지 수강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무료 특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뉴엠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