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지밀 A, 5060 시니어두유, 애플망고 두유 등 온 가족 건강 위한 선물세트 선보여

▲ 사진=정식품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 이미지 (모델컷)

[데일리그리드=정기환 기자]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만 원 대의 실속형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콩 본연의 담백한 맛과 영양을 담은 '베지밀 A'와 뼈 건강을 위해 칼슘이 풍부한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참깨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정식품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시니어 두유, 견과 및 과즙이 든 두유 등 부모님과 자녀들을 위한 맞춤형 구성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는 국산 검은콩과 뼈 건강에 좋은 칼슘,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 등 중∙장년층의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시니어 전용 두유다. 특히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 효율을 강화하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 및 몸 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과 아르기닌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는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아몬드와 호두 등 두뇌활동을 돕는 견과류를 첨가한 제품으로 장시간 공부하는 학생이나 수험생들의 간식으로 좋다. 아울러 애플망고 1개 분량의 풍부한 과즙과 코코넛 알갱이인 나타드코코를 넣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는 재미있는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 사진=정식품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 이미지 (제품컷)

이번 추석 선물세트의 가격은 1만 원대로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목에 따라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맞아 큰 가격 부담 없이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두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16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에 빛나는 베지밀 선물세트와 함께 감사와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원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