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결혼 준비의 시작 2018대구웨딩박람회가 9월 29일 토요일부터 9월 30일 일요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장소는 진석타워 2층 OK웨딩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본 웨딩박람회는 다른 대구웨딩컨설팅업체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이름난 대구웨딩플래너들이 한데 모여 대구웨딩준비를 돕는 특별한 결혼박람회다.

이미 구미, 안동, 김천, 상주 등 경북지역에 이름난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웨딩정보를 한데 모은 것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도 눈길을 끈다. 특히 사전 참가 신청만 하면 허니문 가방을 받아볼 수 있으며 OK웨딩을 방문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또, 웨딩 계약 성사 시에는 계약금 2배 이벤트, 모바일 청첩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과 부케 부토니아, 본식 원판 10p 3권이 토탈 패키지 149만 원에 진행되며 촬영과 본식 드레스, 본식 헤어메이크업, 부케 부토니아를 포함한 스드메 패키지가 110만 원에 진행된다. 또, 촬영 패키지와 드메 패키지는 각각 59만 원이다.

물론 대구예식장 그리고 대구스드메 준비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웨딩홀의 경우 이름난 협력업체들과 계약을 맺어 다양성을 추구하였으며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는 예식 일은 정했는데 웨딩홀은 어떻게 결정할지 내가 원하는 날에 가능할지 고민되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다.

대구웨딩스드메의 정점을 찍을 국내 이름난 웨딩스튜디오와 드레스 업체도 기다리고 있다. 웨딩스튜디오의 경우 결혼 준비에 있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명장면을 연출해줄 이름난 업체들로만 선별되었으며 웨딩드레스의 경우 꿈꿔왔던 아름다운 순간들을 만들어줄 다양한 디자인을 확보한 업체들로만 함께한다.

대구허니문박람회를 따로 방문할 필요도 없다. 인증된 여행사에서 직거래 금액으로 자유보다 더 자유로운 허니문을 준비해 드린다. 이는 최저 견적을 보장하며 1+1 혜택까지 함께한다. 특히 OK웨딩은 자체 고객 만족 평가를 실시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하고 인증된 파트너 업체들로만 함께한다.

OK웨딩웨딩박람회에서는 업체 특전을 받아 최대 절약으로 혼수를 마련할 수 있다. 한복 구매 시 pkg 금액이 할인되며, 예물 구입 시 30% 추가 할인된다. 또 폐백과 그릇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가전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가구 구매 시 4인 쇼파가 증정되는 혜택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OK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