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공시생을 위해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하루 100명씩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소방공무원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기초다. 그러나 초보 공시생에게 비공개로 출제되는 문제들에 대한 학습 전략을 구성하기는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에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학습시작을 견고히 준비하도록 ▲2019년 대비 시작부터 앞서가는 기특한 강의 ▲2018년 기출문제 ▲2019년 최신 학습전략 ▲소방공무원 교과서 등 공시 필수템으로 구성한 소방 패키지를 제공한다.

'기특한 강의'라는 기초 강의는 빠르게 소방공무원 전 범위 1회독을 하도록 과목별 기초 내용을 전략적으로 구성한 강의다. 2019소방 국어, 영어, 한국사 등의 기초 이론 강의를 쉽게 소화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2018년 소방공무원 기출문제를 복원해 출제경향을 살피고, 2019 대비 학습 전략과 함께 제공한다. 이는 비공개로 치러지는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방편이다.

여기에 처음 시작하는 소방공무원 교과서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시험 준비 전 알아야 하는 수험정보와 최신 소방시험 트렌드, 주요 과목의 기초개념을 정리하여 본격 수험생활 전 선행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9월 1일 이후 자사 신규 가입자라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