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결정짓는 결혼식 날, 가장 아름다워야 할 날이자 사진도 많이 찍히는 특별한 날의 맑고 화사한 피부는 신랑 신부 모두의 필수이다.
 
다양한 곳으로 비용이 발생하는 결혼식에 피부까지 값비싼 스킨케어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느라 부담 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마댕(Madin, 이하 마댕)에서는 스킨케어 샵에서 값비싼 웨딩 케어나 관리를 받지 않고도 집에서 직접 럭셔리 홈케어를 할 수 있는 마스크팩 3종을 선보였다.
 
마댕의 공동대표이자 연인이었던 두 사람은 “결혼을 준비하며 신부들의 피부 고민을 직접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마스크팩이 탄생하게 되었다”며 “결혼식을 위한 값비싼 웨딩케어를 셀프 홈케어로 가능하게 했다. 관리 프로그램의 정보와 광고 속에서 신부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위한 마댕의 노력과 고민을 마스크팩에 모두 담았다”고 설명했다.
 
마댕 측에 따르면 물광 다이아 웨딩 앰플 마스크는 수분 마스크로 판테놀, 알란토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3중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마이크로 입자 속에 보존된 다이아몬드 가루가 피부 탄력 강화를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페리얼 웨딩 테라피 AMFtm 크림 마스크는 크림이 코팅된 하이드로겔 마스크로서 겔 시트는 농축된 영양크림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특허 받은 수분증발 차단제 AMFtm이 들어있다.

또한 제품에는 진주추출물 성분 역시 포함됐다.
 
피어니 인스턴트 브라이트닝 웨딩 앰플 마스크는 작약꽃 추출물이 들어있는 ‘즉각 톤업 마스크’로서  백연꽃, 에델바이스, 프리지아, 백장미의 4가지 백색 꽃의 성분을 고농축했다.
 
마댕 측은 “전 제품은 천연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제품들로서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데에만 머무르지 않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자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항상 고민한다”며, “타인의 시선에 얽매이기보다 진정으로 자신을 사랑하며 돌볼 줄 알고 조금은 느려도 자연 그대로를 즐길 줄 아는 건강한 철학을 가진 분들이 마댕의 고객”이라고 자신했다.
 
또한 “결혼식 뿐 아니라 졸업식이나 각종 사진 촬영 등 특별하고 중요한 날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제품”이라며, “즉각 수분공급, 영양공급, 미백효과로 맑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댕 'Madin'은 ‘Oh! My Artistic jar DIN(아름다운 나의 정원)’이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불필요한 것은 비우고 꼭 필요한 것으로 채우는 오가닉 가든 라이프를 모토로 세워졌다. 영국 첼시 예술 대학 출신 마댕 대표와 프랑스 명품 쥬얼리 브랜드 반클리프앤 아펠스(Van Cleef & Arpels) 출신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 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