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학점은행 전문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대표 조영탁)이 19년 2월 학위 취득 과정을 오는 19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육원은 ▲사회복지사 ▲심리학 ▲경영학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한국어교원 ▲CPA 등 다양한 과정을 보유하고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이 마련한 과목 수강 시 학위 취득 및 편입에 집중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일부 과목의 경우 전문 자격증 및 민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수강생들은 휴넷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의 특장점으로 경제적인 비용과 시간 단축을 꼽는다. 학점은행제를 이용할 경우 일반적인 대학 수강료에 비해 경제적인 비용으로 학습이 가능하며, 자격증이나 독학사 시험 합격으로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모바일 학습으로 비교적 단기간에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교육부 장관 명의 학위 취득으로 일반 대학과 동등한 학력이 인정되기 때문에 이후 대학 편입 및 대학원 진학 또한 가능하다. 
 
수강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휴넷평생교육원이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지원도 눈에 띈다. 실력 있는 강사진의 탄탄한 콘텐츠는 물론 수강생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휴넷 학습 설계사의 1:1 담당자 밀착관리 시스템은 학습자 맞춤형 학습 설계부터 자격 취득에 이르기까지 담당자가 철저한 관리를 통해 합격을 돕는다.
 
한편 휴넷평생교육원은 친구 추천 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ID:휴넷평생교육원) 실시간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