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하이원-휘닉스-비발디-베어스타운-오크밸리-웰리힐리 등 스키장 시즌권 라인업 선봬

▲ 사진 = 여기어때가 겨울 시즌을 맞아 스키장 시즌권을 판매한다.

종합숙박O2O 중 처음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 여기어때가 올겨울에 즐기는 스키장 시즌권을 내놓는다.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의 종합숙박 앱 1위 여기어때는 하이원(~9/30)은 물론, 휘닉스파크(~9/30), 비발디파크(~9/30), 베어스타운(~9/30), 오크밸리(~10/3), 웰리힐리(~10/4) 등 주요 스키장 시즌권을 확보해 특가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시즌권은 여기어때 첫 화면 배너를 클릭하거나, 액티비티->익스트림->스키장 메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이번 전국 주요 스키장 시즌권 판매를 시작으로 겨울 액티비티 라인업을 한 층 업그레이드 한다. 스키 시즌이 본격 개막하는 올 11월에는 스키장 리프트권을 비롯해 장비 대여, 스키-스노보드 강습 등도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여기어때는 전 회원 대상으로 '9월 쿠폰북'을 발행하며 숙소와 액티비티 예약 시 사용 가능한 7만 3,000원 쿠폰세트로 구성됐다. 여기어때를 5번 이상 예약한 회원은 ‘엘리트’로 승격돼 2만 5,000원 쿠폰세트를 추가로 받는다. 쿠폰북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