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폭염이 지나가고 드디어 선선한 초가을 날씨가 찾아왔다. 가을은 피부에 혹독한 계절인 겨울로 넘어가는 시점에서 피부관리에 보다 신경 써야 하는 중요한 계절이다. 건조해진 날씨와 큰 일교차, 여름 못지 않은 자외선에 피부가 혹사당하기 쉽기 때문이다.

가을철 피부에 관심 많은 사람들의 고민 중 하나는 바로 각질이다. 지금과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고 상대적으로 유분이 없는 부분엔 각질이 부각돼 피부 결이 거칠어지고 화장이 들뜨는 현상이 발생하게 된다. 

이 때 묵은 각질을 떨어뜨리고 새로운 각질이 올라오는 주기를 잘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한데, 두꺼운 각질층을 관리해주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흡수가 잘 되지 않아 얼굴이 당기거나 푸석해지는 느낌을 받게 된다. 

건강한 피부 턴오버 주기를 갖기 위해선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어 모공을 막지 않도록 해야 하며, 이후 피부에 영양분을 채워주어 피부탄력과 주름을 예방해 부드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함께, 각질 제거 후 건조하고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에 보습과 수분공급을 통해 피부 방어막을 형성해줘야 한다. 

 

이에 집에서 보다 쉽고 편하게 피부건강을 되돌릴 수 있는 제품으로 줄기세포가 함유된 홈케어 시스템이 관심을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이앤지 줄기세포화장품 닥터메이랩은 15년 병원노하우로 탄생한 메디컬 코스메틱 제품으로, 피부 자생력을 키우기 위한 3단계 홈케어 시스템이다.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고 있는 이 제품은 1단계 필링을 통해 피부각질을 제거해 모공을 케어해주면서 더블리프팅을 통한 볼륨업 효과를 가져다 준다. 2단계 밀도 있는 탄력 부스팅 앰플인 리커버리 바이오 앰플은 수분 밸런스 랩핑을 통해 보습을 도와준다. 마지막 3단계는 4세대 숨쉬는 바이오 마스크로 노폐물 흡착과 수분방어막을 형성해 준다.

 

아이앤지 관계자는 “ING 줄기세포화장품 닥터메이랩은 미백 주름 이중기능성에 대한 미국 FDA 승인은 물론 ICID에 등재된 성분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제품으로 고순도, 고함량의 양수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피부미백에 좋은 나이아신 아마이드 성분 등 식약처가 인정하고 안전한 성분만을 함유해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드는 데 주력했다”며 “인공향료, 인공색소, 화학방부성분, 파라벤 등 13가지 유해성분 또한 배제하여 생체 내 안전성을 인증 받음은 물론, 리프팅 개선, 투명도 개선, 피부톤 개선, 멜라닌 감소 등에 대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