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메디(GN MEDI)의 ‘롤링 림프 마사지기’가 27일 12시 40분 부터 NS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롤링 림프 마사지기는 최적의 강도로 림프 마사지를 할 수 있게 돕는 제품이다.

설명에 따르면 림프는 면역기관의 하나로 림프관 사이에 위치해 체내에서 생성된 노폐물을 처리하는 역할을 한다.

이 순환작용에 문제가 생기면 림프가 빠져나와 몸속 조직에 쌓여 부종을 일으키게 되는데 이때 림프절을 적절하게 마사지해주면 노폐물 배출이 원활해져 부기가 빠지고, 뭉친 부위가 부드럽게 되면서 피로가 풀리는 효과도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전원을 켜고 원하는 부위에 대고 자연스럽게 기기를 움직이면 된다. 상체는 위에서 아래로, 하체는 아래에서 위로 자극을 주면 효과적이다.

일반적으로 림프 마사지를 할 경우 너무 세게 문지르면 오히려 림프에 자극이 가 부종이 심해질 수 있는데 ‘롤링 림프 마사지기’는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근무 특성상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직장인, 팔이나 종아리가 자주 붓는 경우에 효과적이다.

지엔메디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마사지기는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림프 마사지를 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시 마사지 크림을 무료로 증정한다. 롤링 림프 마사지기는 지앤코스몰 및 네이버스토아팜에서도 판매중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