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삼성그룹 대졸 신입사원 공채가 시작됐다. 전자계열사 및 금융 계열사, 기타 계열사 등이 지난 14일 서류접수를 마감, 삼성직무적성검사 GSAT는 10월 21일 일제히 실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하반기 에듀윌 GSAT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마스터’ 교재를 출시,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시 GSAT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제공 중이다.

설명에 따르면 지난 2018년 상반기 삼성 GSAT 시험을 살펴보면 어휘부터 종이접기까지 출제 유형의 범위가 넓었으며 전체적인 난이도는 높지 않았지만 시간은 부족했다는 평이다. 여기에 상식 영역이 폐지되면서 문제풀이 스킬이 중요해졌다.

에듀윌 측은 삼성GSAT 교재는 이를 모두 반영해 취준생들이 한 방에 합격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삼성직무적성검사 기출 유형을 47개로 세분화하고 빠른 문제 해결을 돕는 64개의 실전 스킬을 수록했으며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삼성그룹만의 독특한 인성검사 유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해 전반적인 GSAT 공부가 가능하다.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GSAT 모의고사 쿠폰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등록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18일까지 응시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