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철 굳어지는 몸 혈액순환이 중요”

휴일이 많지 않은 이들로 인해 짧은 시간 안에 몸과 마음에 치유할 수 있는 마사지 스파 숍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데이트 코스로도 건강과 친밀감을 동시에 잡을 수 있기에 마사지샵은 더욱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더군다나 영화관, 식당, 카페 등의 획일화되고 단조로운 데이트 코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데이트로 활력을 얻을 수 있다. 강남, 압구정 커플 스파, 마사지숍인 케이스파에서는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치료 힐링 마사지 프로그램, 데이트코스와 부모님들을 위한 통증관리 프로그램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마사지란 막혀있는 몸 안의 기와 혈을 풀어주어 만성피로, 두통이나 어깨 및 허리통증 등을 완화하기 위한 물리적 행위를 말한다. 전문관리사를 통한 관리와 더불어 아로마 마사지와 수기요법은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피로도를 해소하여 주는 역할을 한다.

마사지의 대중화는 최근 고정된 자세로 일을 하는 직장인들과 스마트폰 사용, 바르지 못한 생활습관 등으로 생긴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시작되었다고 볼 수 있다. 강남 마사지 전문샵 압구정 케이스파는 전문관리사를 통하여 체계적인 체형관리, 슬리밍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명 연예인, 국가 대표 운동 선수들이 찾고 있어 예약과정이 필요하다.

부모세대를 위한 마사지 관리 또한 전문가를 통한 발, 전신마사지를 통하여 몸의 피로와 뭉친 근육들을 풀어주며, 아로마 테라피를 통하여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회복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농축된 천연오일과 아로마 오일을 배합하여 테라피하여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동시에 근육의 긴장 완화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마사지샵의 또 하나의 장점은 새로운 데이트 코스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커플스파, 커플마사지는 바쁜 일상속에서도 짧은 시간내에 몸과 마음에 힐링을 불어넣어줄 수 있다는 장점과 가성비에 대비해 효율적으로 몸 관리를 함께할 수 있다는 점을 선택하는 이유로 꼽을 수 있다. 연인들에게 강남, 청담동의 도심 속에서 마사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있다는 것은 충분히 매력적이라고 볼 수 있다.

마사지 관리에 있어 전문관리사가 반드시 필요하다. 학생부터 직장인들까지 각자 통증을 느끼는 부위는 같아도 치료하는 방법에 따라서 효과가 다르다. 학생과 직장인들은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기에 척추와 골반 등을 다루어야 되므로 많은 경험과 제대로 된 마사지법을 알고 있어야 하며 뭉친 근육을 섬세하게 풀어 뻐근하고 결림의 정도에 따라서 효과적인 방법을 선택하여 활용 할 줄 알아야 하기 때문이다.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마사지, 스파샵 케이스파 관계자는 “직장인들은 일을 하면서, 낮 시간대가 되면 피곤해서, 어디라도 가서 잠깐 쉬고 싶다고 생각이 드는 이들을 위하여 도심 속 힐링 공간을 만들어 제공하고자 결심하였습니다. 고객의 부담을 덜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려하고 있습니다. 과잉 케어가 아닌 고객들에게 필요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저희 강남 케이스파에서는 최근 베트남 다낭점, 가로수길에 신규 매점을 추가 오픈하여 피로가 쌓인 이들을 위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고 의견을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