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승을 부리던 무더위가 물러가고 하늘이 높고 말이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왔다. 가을 명절의 묘미인 명절 음식은 칼로리가 높아 추석 이후 가을 다이어트를 절로 결심하게끔 만든다.

과거의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는 급격히 식단을 제한하며 급 단기간에 살을 빼는 방법이 흥했다면 현재는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식단을 제한하며 하는 다이어트는 신진대사와 기초 대사량이 낮아져 살 빼기 힘든 체질로 바뀌기 일쑤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차원으로 봤을 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라고 볼 수 있다. 건강을 해치면서 하는 무리한 다이어트가 아닌 다이어트가 끝난 후에도 체중 유지가 가능한 다이어트를 실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이처드림 ‘드림컷’ ‘드림핏’은 평소대로 식사를 하며 식 전과 식 후에 간편하게 섭취하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다이어터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처드림 드림컷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드림컷은 식 전 2알 챙겨 먹으면 된다. 드림핏은 녹차 추출물로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식 후 1알 챙겨 먹으면 된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추석 후 급찐 살로 인해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몸을 혹사시키는 일시적인 다이어트보다는 꾸준히 체중을 유지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잘 선택하길 바란다. 드림컷 드림핏 제품은 네이처드림 공식몰에서 15일분 체험키트로도 판매 중이니 2주 단기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를 계획 중이라면 두 제품을 꼭 접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