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장영신 기자]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파수닷컴은 10월 1일부터 22일까지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2018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를 대상으로 데이터 시큐리티 SW 개발, 다큐먼트 플랫폼 SW개발, 기술 엔지니어, 정보보호 컨설팅, UX디자인, 재무 등 6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이와 함께, 파수닷컴의 자회사들인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업 ㈜스패로우와 인공지능 기반 인텔리전트 메모앱 기업인 ㈜디지털페이지의 채용도 진행된다.

신입사원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인터뷰(직무역량평가), 2차 인터뷰(PT)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파수닷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은 11월 마지막 주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파수닷컴은 지원자들에게 사업 내용 및 직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회사 및 채용 제도에 대한 상세한 소개자료집인 파수 리크루트 가이드(Fasoo Recruit Guide)를 제작해, 채용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했다. 이와 더불어,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직무 인터뷰나 지원팁 등 지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파수닷컴 인재개발실 박정훈 실장은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각 지원 부문의 구분을 보다 세분화하여, 파수닷컴의 여러 사업 부문들 중 자신의 역량에 최적화된 분야를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고 언급하며, “4차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파수닷컴은 2016년에 이어 2018년도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재차 선정되어, 우수인재들이 자유로운 환경에서 자기계발과 커리어 역량 향상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임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병역특례(전문연구요원) 운영 우수업체로서,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관련 석∙박사 졸업생들 사이에서는 선호 기업으로 통하고 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