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김약사네는 오는 10월 11일(오전 6시 35분) NS홈쇼핑에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통해 다이어트가 가능한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이하 유산균 다이어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채널A의 특별기획 ‘다이어트 비만세균에 답이 있다’를 통해 소개된 바 있으며, 방송에 출연한 의학 전문가는 체중이 줄지 않아 고민인 참가자들에게 똑같은 칼로리의 음식을 먹어도 살이 찔 수밖에 없는 원인으로 비만세균 퍼미큐티스균이 있다고 설명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상품 개발자는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을 그대로 섭취하고 유해균을 억제하며 프리바이오틱스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익균을 지속적으로 증식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유산균 다이어트는 고품격 벨기에산 유산균으로 살이 찌는 원인이 될 수 있는 장내 유해균을 감소시키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내 환경을 개선시키는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다이어트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HCA도 함유 되어있다.

애플트리김약사네 관계자는 “하루 한 포 섭취로 원활한 배변 활동은 물론 내장지방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색소와 합성착향료는 첨가하지 않고 부원료로 레몬과즙을 함유해 섭취가 용이하다”고 말했다.

다이어트를 위해 엄선된 기능성 유산균 6종이 함유된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트리플러스’의 자세한 제품 문의는 애플트리김약사네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