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 축제 개최..."참가신청 받는다"

2019-08-27     최효정 기자
▲ 제7회 경산대학인 컬러풀런 포스터

[데일리그리드=최효정 기자] 대학생, 외국인, 가족 등 누구나 참여하는 이색 공연문화‘제7회 경산 대학인 컬러풀 런’축제가 오는 9월 21일 오후 4시부터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컬러풀 미션 마라톤, 부대행사, 식전·식후행사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온몸에 색 가루를 뿌리고, 비눗방울 터널을 지나 어릴 적 친구들과의 즐거웠던 기억을 떠올리며 물총 놀이를 하고 물 미끄럼틀을 내려오면, EDM 음악에 맞춰 몸치도 박치도 상관없는 모두가 하나 되는 열정적인 나를 볼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행운의 보물 찾기, 페이스 페인팅, SNS 포토존, 두 차례 예선을 거친 뛰어난 실력을 겸비한 10개 팀이 우승을 가리는 글로벌 K-POP 가요제가 진행되며 독보적인 가창력과 공연계의 강자 가수 케이윌이 달아오른 컬러풀 런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것이다.

화려한 색채와 열정적인 모습을 만나 보려면 26일부터 9월 15일까지 쿠팡이나 컬러풀 런 사무국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5천 원이다.

최영조 경산시장은“밝은 미래 희망경산, 글로벌 경산의 중심축이 되는 청년들이 이날만큼은 에너지를 맘껏 발산하고 이번 행사가 국내외 친구들과 하나 되는 소통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