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Top 25 협업 기술 기업으로 선정

2018-04-26     장영신 기자

파수닷컴(이하 파수닷컴, 대표 조규곤)이 최근 미국 CIO 애플리케이션 매거진(CIO Applications)에서 발표한 2018 Top 25 협업 기술 기업(Top 25 Collaboration Technology Companies 2018)에 선정되었다고 25일 밝혔다.

CIO 애플리케이션 매거진은 미국에서 기업 CIO 및 IT 의사결정권자들에게 신뢰 높은 IT 미디어 브랜드이다. 다양한 IT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들을 선별하여, 각 기업이 갖고 있는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적합한 솔루션을 채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CIO 애플리케이션은 데이터 사일로(Silo) 현상을 해결하고, 중복되거나(Redundant) 오래되었거나(Obsolete) 불필요한(Trivial) 데이터를 일컫는 ROT 데이터를 포함한 모든 문서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랩소디(Wrapsody)에 대해 매우 높게 평가했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과 같은 혁신 기술을 더욱 수월하게 적용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문서 관리가 우선적으로 진행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효과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안을 고민하는 CIO 및 IT 의사결정권자들에게 랩소디를 소개했다.

랩소디는 기업에서 보유한 모든 문서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퍼시스턴트 아이디(Persistent ID) 기술을 통해 협업 및 보안을 동시에 제공한다. 문서 저장 위치에 상관없는 자동 동기화 및 버전관리를 제공하여, 수동 프로세스로 인한 실수 및 불필요한 업무를 최소화함으로써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는 “랩소디가 협업 솔루션 시장에서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제품으로 꼽히면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언급하며, “지금까지 노력해온 혁신적인 기술과 품질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