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2 16:20 (수)
인생파데 '미바', 동안의 아이콘 오연수 통해 주름개선 쿠션 선보여
인생파데 '미바', 동안의 아이콘 오연수 통해 주름개선 쿠션 선보여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8.12.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가 전속모델 배우 오연수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를 지난 1일부터 런칭했다고 밝혔다. 

오연수는 탁월한 연기력뿐만 아니라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변함없이 청순한 외모를 자랑해, 30~50대 여성층에게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광고는 주름을 개선해주는 ‘미바 왕쿠션(미네랄 더블쿠션)’을 통해 가까이에서 쳐다봐도 주름 걱정 0(zero)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커버를 넘어 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쿠션의 장점과 동안 외모 오연수의 장점이 잘 조화된 광고로서 소비자에게 호응을 받고 있다.

 

미바는 지난 3월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을 통해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 비결로 화제가 되며, 해당 유튜브 방송의 경우 300만뷰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왕홍을 통해 중국 대형 SNS 채널인 웨이보에 소개되며 조회수 2,200만뷰를 기록하는 등 관심을 받았다. 미바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연수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뒤, 색조에서 커버력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를 강조한 콘셉트를 선보인 것이다.

미바 강석창 대표는 “우아하면서도 건강한 오연수의 이미지가 천연 화장품 미바가 추구하는 바와 잘 부합하여 광고모델로 채택하게 됐다”고 밝히며, “연예인 인생파데 이슈와 홈쇼핑 방송을 통해 비비크림과 왕쿠션으로 먼저 이름을 알렸지만 본래 기초화장품으로 출발한 회사인 만큼, 내년부터는 기초 화장품도 색조 못지않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자사 몰에서는 오연수 전속모델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