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롯데호텔제주 야외 정원

[데일리그리드 = 이준호 기자]롯데호텔제주가 개관 19주년을 기념하여 온라인 전용 타임세일 프로모션 ‘슈퍼 버스데이(Super Birthday)’ 를 3월 11일과 12일 이틀간 진행한다. 일자별로 선착순 20팀에게만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2인, 피트니스 클럽 2인, 제주 최대 규모의 사계절 온수풀 ‘해온’ 이용 혜택이 기본 특전으로 제공되어 최고의 가심비를 자랑한다.

특히 프리미어 오션룸과 테라스 오션룸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풍차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해 더욱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풍차라운지는 롯데호텔제주의 상징인 풍차에 마련된 투숙객 전용 라운지로,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 프리미엄 티 등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 제주의 아름다운 야경을 벗삼아 맥주와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등 시간대별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타임세일 예약 고객에게는 김포공항 롯데몰 무료 주차, 체크인 시 발렛 파킹 무료 1회, 제주공항과 호텔간 무료 셔틀버스, 투숙객 전용 어린이 놀이 공간 ‘키즈월드’ 무료 이용 등 고객 편의를 더욱 높여주는 특전들이 제공된다. 3월 11일, 12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한정으로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이번 타임세일의 투숙 가능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롯데호텔제주는 매년 개관 기념 이벤트로 파격적인 가격의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항상 빠른 속도로 판매가 마감되었던 프로모션인 만큼 봄맞이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달 11일 첫 공개될 타임세일의 가격에 호캉스 족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