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현덕지역의 주택조합 평택우림필유 아파트는 구(25평, 30평A, 30평B)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평당 597만원의 저렴한 가격과 1차부터 3차까지 2,000세대 대단지 건설 및 복선전철 확정으로 인한 시세 차익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어 청약률 80%를 돌파, 정계약이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평택우림필유는 평택의 신도시로, 안중읍 중심상권의 근처에 위치하여 안중 버스터미널, 우체국, 현덕 면사무소 등의 관공서와 대형마트들이 집결되어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쾌속적인 교통 환경도 빠질 수 없다. 안중 읍내 상권을 5분 내로 누릴 수 있고 서해안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와 7개 노선의 국도로 단시간 내에 연결되는 초특급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다.

풍족한 친환경 주거단지, 확장설계를 통한 넉넉한 주거 공간, 최첨단 스마트 시스템이 어우러진 명품 아파트 평택우림필유는 동호수 선착순 계약이라 좋은 호실을 선점할 수 있는 특장점도 있다. 저렴한 분양가임에도 불구하고 발코니 무료 확장 서비스와 바닥은 강화온돌마루, 거실 벽은 아트월 타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평택우림필유는 지금 현재, 조합원 모집 중에 있어서 청약 통장이 필요 없다. 또한 일반 아파트보다 약 20% 가량 저렴하게 분양 받을 수 있고 한국자산신탁에서 모든 자금을 관리하므로 안정성이 확보되며 조합원 모두가 사업의 주체라는 것에서 일반 분양 아파트와 차이가 있다.

평택우림필유는 이외에도 더 다양한 혜택이 있어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실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