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림필유

삼송우림필유는 서울 서북부의 최근접 신도시인 삼송지구에 위치해있으며 특별 분양을 실시해 입소문으로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단지는 서울 은평구와 고양시 경계에 위치해 있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며 은평뉴타운과 100m 직선 거리로 서울 생활권과 다름이 없다.

총 455세대, 6개동으로 지하 2층~ 지상 15층으로 이루어진 중소형 단지인 삼송우림필유의 분양가는 3.3㎡당 830만원대부터 최대 30% 파격할인 중으로 기존 삼송지구 아파트 분양가가 3.3㎡당 1,100만~1,200만원인 것에 비해면 훨씬 저렴한 가격이다. 기준 층 분양가는 3.3㎡당 910만원대로 3억 6,000만원 선이고 또한 미분양 잔여 가구 6억원 미만으로 양도세 면제 대상이며 생에 최초 주택구입자인 경우 취득세 감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세계 그룹이 삼송지구내 4,000억원을 투자해 교외형 복합 쇼핑몰을 건립할 예정이므로 발전 가능성이 높아져 기대를 한껏 받고 있다.

송우림필유는 스피드 삼송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뛰어난 교통망을 가지고 있다. 지하철 3호선 삼송역에서 종로3가역까지 20분대의 이동이 가능하고 강남은 40분대로 도착할 수 있으며 원흥역이 신설 예정돼 있어 서울 외곽순환도로-통일로의 진입이 매우 용이하다.

조망권과 교육, 생활 등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삼송우림필유는 뉴코리아CC의 아름다운 페어웨이를 조망하며 스쿨존을 형성하고 있어 안전 및 치안문제에 있어 자녀 교육을 믿고 맡길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 요가,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등의 운동 시설과 보육시설, 주민회의실, 경로 휴게실 등의 구성으로 입주민들의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환기 온도조절 일체형 스위치,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무인경비 시스템, 디지털 CCTV 시스템 등의 첨단 시스템을 갖추어 생활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삼송우림필유 계약 후 즉시 전매가 가능하며 중도금 무이자와 발코니 확장 무료시공의 혜택도 제공하며 입주는 9월말 예정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