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형 부동산과 오피스텔을 비롯하여, 부동산 분양과 투자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광안 수영역 힐탑더블시티.

광안 수영역 힐탑더블시티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에 위치해있으며 지하 3층~지상 21층 2개동, 도시형 생활주택 298세대, 오피스텔 418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더블 초역세권의 넘치는 임대수요,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하는 광안 수영역 힐탑더블시티는 직접 살기에도, 투자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부산 최대 환승 역세권 수영역이 바로 앞에 있고 수영 로타리, 광안대교가 인접해있고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센텀병원 등의 최고의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투자수익을 극대화한 완벽한 풀옵션과 휘트니스센터, 도서관 등의 최신 커뮤니티 공간이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분양가, 다양한 세제해택으로 풍부한 임대수요가 선사하는 완벽한 투자 가치를 갖추고 있다.

수영역~광안역까지 연결되어 있는, 내년 상반기 완공 예정인 세븐스퀘어는 명품 브랜드 매장과 휴게공간, 부대시설 등을 입점할 예정이며 면세점이나 외국에 나가지 않아도 명품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국제적인 관광 명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부산 최고의 관광명소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광안리 해수욕장과 광안대교 주변 문화시설의 발달로 다양한 축제 및 행사로 인한 휴머니즘의 메카로 다양한 수요층과 많은 유동인구의 중심역할을 할 수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을 중심으로 관광, 레저, 휴양 시설 등의 종합적인 개발 계획을 추진 중이라 미래가치도 상당히 높다. 광안 수영역 힐탑더블시티는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평당 500만 원대이며 투자시 전세대에게 주어지는 발코니 무료확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취등록세와 재산세 면제, 종합 부동산세 합산배제, 중과세 배제, 양도소득세 면제, 풍부한 임대수요, 매월 55만원 임대수익 보장, 12% 높은 수익률, 중도금 60% 무이자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