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거문화대상에서 웰빙 아파트 부분 대상을 받은 삼송 우남퍼스트빌이 잔여 세대 미계약분에 대하여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받고 있다.

지하 2층, 지상1층~27층 7개 동의 규모의 삼송 우남퍼스트빌은 단지를 감싸고 있는 공원 및 녹지 등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주변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높은 조경면적으로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을 자랑한다.

삼송 우남퍼스트빌은 단지 앞 버스정류장 등으로 편리하게 교통이용이 가능하며 근처 삼송역을 이용 시 광화문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잇다. 또한, 삼송지구와 원흥지구 강변북로를 연결하는 원흥-강매 간 도로 완공을 앞두고 있어 제2자유로, 자유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이용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인근에는 신원초, 신원중, 개교 예정에 있는 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북한산, 고릉천등 푸른 녹지의 친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앞으로 삼송테크노밸리, 신세계 복합 쇼핑몰 등이 들어설 예정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있다.

이외에도 단지 내의 커뮤니티광장과 너른 들마당, 햇살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삼송 우남퍼스트빌은 전 세대 양도세 비과세 혜택과 함께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900만원대의 분양가와 발코니확장비 정액제, 그리고 계약금 5%+5% 분납할수 있어 많은 수요자에게 인기를 받고 있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