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비쿼터스 시스템과 함께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는 강서한강자이가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총1790세대의 강서한강자이는 GS건설이 자랑하는 에너지 절감형 친환경 주거 공간으로서 세련된 외관설계와 이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휴게시설등을 통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자이 키오스크 및 월패드를 통해 가스,조명,온도제어,세대간의 통화 서비스와 함께 24시간 입주민의 안전을 지켜주는 전자경비시스템도 제공한다.

강서한강자이는 급행열차 정착역인 가양역과 인접한 거리에 있어 여의도,김포공항,강남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가양대교를 이용한 강변북로 연결로 강남과 강북을 잇는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또한 지하철 9호선 연장 개통예정으로 강동,송파지역의 접근성까지 우수해지는 새로운 교통의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

인근에는 탑산초,유석초,성재중,동양고,등촌고,마포고,며동외고 등의 밀집되어있는 우수한 교육환경과 함께,홈플러스,이마트,그랜드마트,미즈메디병원,88체육관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있으며 마곡지구,한강변 개발 등 서울 서남부 개발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앞으로 더욱 발전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단지내에 마련된 피트니스센터,사우나,문고및 독서실과 멀티룸들을 통해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경험할수있으며,각각의 주택형에 따라 기본품목을 제공하고 있다.

강서한강자이는 분양권 전매제한 완화 혜택과 함께 중도금을 전액 무이자로 제공해주고 있어 많은 수요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별분양 계약금은 5%로 우선 1500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올해 9월에 예정된 입주시기에 맞추어 이자 지원 등 파격적인 분양조건으로 마지막 분양을 진행중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