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18 07:20 (수)
‘오라클 오픈월드 상하이’ 내주 개최
‘오라클 오픈월드 상하이’ 내주 개최
  • 공하정
  • 승인 2007.07.27 0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 오픈월드’를 오는 7월 30일(월)부터 8월 2일(화)까지 중국 상하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8,000명 이상의 고객, 파트너, 개발자들이 참여해 역대 아태지역 오라클 오픈월드 사상 최대 규모의 행사가 될 전망이다.

 

행사에는 히타치, HP, 액센츄어, EMC, 디지털차이나를 포함해 60개 이상의 파트너사가 참여한다. 또한 찰스 필립스(Charles Phillips) 오라클 사장, 척 로즈와트 (Chuck Rozwat) 오라클 수석부사장, 예스퍼 앤더슨(Jesper Andersen) 오라클 부사장과 하산 리즈비(Hasan Rizvi) 오라클 부사장이 키노트를 한다.

 

키노트와 다양한 세션 트랙을 통해 가장 최신의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시하고 비즈니스가 IT 를 통해 더 나은 성과를 거둘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에는 오라클 오픈월드 최초로 오라클 디벨롭(Oracle Develop)이 소개된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최신 개발 트렌드를 접하고 애플리케이션 개발 관련 첨단 기술과 향후 발전 방향에 폭넓은 안목을 얻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oracle.com/global/ap/openworld/index.html 에서 참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