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따뜻한 봄이 우리 곁에 성큼 다가오면서 뜨거운 커피보다도 시원한 디저트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청량음료나 아이스크림 등의 일반적인 디저트를 찾는 경우도 많지만 요즘은 웰빙 트렌드에 맞춰 건강까지 생각한 디저트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서양의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이 있다면 ‘팥빙수’는 우리 전통의 대표적인 웰빙 디저트라 할 수 있다.

커피전문점 사업으로 10여년 간 50개 이상의 성공적인 가맹점을 운영해온 (주)앤하우스는 이러한 웰빙 트렌드와 전통 디저트의 인기에 발맞추어 그 동안의 노하우를 집약한 팥빙수전문점 ‘파시야’를 런칭했다.

팥빙수전문점 파시야는 국내외 유명 커피프랜차이즈와 견줄만한 카페 컨셉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구비하여 팥빙수 & 디저트카페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전국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디저트카페이다.

㈜앤하우스는 특히 가맹점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까다로운 입지선정 컨설팅으로 유명한데 자매브랜드인 파시야는 철저한 상권분석을 바탕으로 서울 상권의 중심 강남역 직영점에서 시작하여, 현재까지 전국의 이슈가 되는 주요상권 곳곳에 10여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였다.

지난 22일 부천의 핫플레이스 상권으로 불리는 위브더스테이트 상가에 오픈한 파시야 중동 위브점은 주변 먹자골목과 부천의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리첸시아 주변에 위치하여 디저트카페창업에 있어 입지조건이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파시야 중동 위브점은 이와 같이 좋은 입지조건과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구성을 바탕으로 부천맛집, 부천 디저트카페의 강자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파시야 중동 위브점의 모든 팥메뉴에는 엄선된 100% 국내산 팥만을 사용해 식감이 보다 뛰어나며 대표 메뉴인 밀크팥빙수는 얼음까지 우유로 만들어 깊고 부드러운 눈꽃빙수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인절미빙수, 커피빙수, 녹차빙수, 오레오빙수, 망고빙수, 베리베리빙수, 흑임자빙수, 딸기빙수 등 다양한 빙수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취향에 맞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요즘같이 따뜻한 봄 날씨에는 더욱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웰빙 디저트카페 브랜드인 파시야는 경쟁력 있는 메뉴와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부상 중인 창업아이템으로 꼽히며 2014년 부산서면, 거제, 김해, 마산, 구미, 여수, 수원광교, 여천, 여수, 산본 등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지점을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