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천 청춘창고 청년들의 봉사활동 ‘나눌 수 있어 봄날’
[데일리그리드=정기환 기자] 지난 8일, 순천 '청춘창고'의 청년 사장님들이 꽃 피는 봄을 맞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청년들은 참사랑 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께 손수 준비한 음식들을 대접했다.

문어리 이성수 대표는 "시의 지원과 많은 방문객들께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어떻게 나눌 수 있을까 고민하다 떠오른 것이 봉사활동이었다며 직접 해보니 역시 좋다."고 말했다. 메인 셰프 역할을 자처한 하오츠 류시준 대표 또한, "드시기 편하도록 면 요리를 준비했다.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웃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여섯 명의 청춘들은 일주일 중 단 하루뿐인 휴무일을 반납하고도 "오히려 더 큰 기쁨을 얻었다."고 말했다.

청춘창고에서 점포 운영을 시작한 지 1년이 지난 바니스바스켓 오정민 대표는 "일을 하면서 힘들 때도 있지만 오늘 같은 시간이 있어 또 다시 힘을 낼 수 있다. 청춘창고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으며, 최근에 입점한 온래쉬 최솔 대표와 청춘사진관-라임아뜰리에 최진아 대표도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 행복하다. 피곤이 싹 가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청춘창고의 입점 청년들은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매월 1회 이상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다. 청춘닭집 김기범 대표는 "벌써 다음 활동이 기대된다. 한끼 식사였지만 어르신들께도 저희의 마음이 전달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