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치킨기업으로 출발해 전국구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땅땅치킨’이 10주년기념경품행사를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실시하는 '10주년기념및땅땅치킨신제품출시기념이벤트일석삼조'는 10년동안꾸준한 사랑을받으면서딴딴한기업으로성장한데 대해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장에서배달, 테이크아웃, 홀제품구입 시제공되는응모권으로홈페이지를통해응모하면 된다. 1번의응모로 3번의당첨기회가생기며응모한인원은계속누적되어매월 7일에당첨자를 발표한다.

지난 2월 1일부터응모를시작해 1차, 2차발표가완료되었고현재 마지막 3차발표만남은상황이다. 1차, 2차추첨으로총 760명의당첨자가선물을 받았고, 현재 3차응모가진행중이다. 마지막 4월 3차추첨은스마트TV 등 상품이 걸려 있어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3차추첨상품은스마트TV를 비롯명품가방, DSLR카메라, 로봇청소기, 에어워셔, TAZO 패션안경, 땅땅치킨 USB메모리, 땅땅치킨신메뉴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현재방영중인 KBS 주말드라마 ‘참좋은시절’을제작지원, 촬영지로매장이 클로즈업 되면서 브랜드 이미지가 향상됐다는 평가다. 또 지난해성황리에개최된치맥페스티벌에올해도참가할 계획이어서 전국구 브랜드로서 예비창업자들에게주목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관계자는 “로컬푸드로서치맥페스티벌의고향인대구지역을기반으로전국에약 310여개가맹점으로성장시켰다”면서“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재미 있는 이벤트와 신메뉴 개발에 더욱 집중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이스북이벤트게시판에는 "일끝난후역시땅땅이진리" "땅땅먹고프다" "땅땅먹으면그린라이트" "닭이랑그린라이트켜고싶다" 등다양한반응을보였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dd.co.kr)나 전화(1688-7766)로 문의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