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천군
[데일리그리드=장영신 기자] 어버이날을 맞이해 홍천군노인복지관 제8회 개관기념 및 어버이날 행사가 오는 8일 홍천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진행되는 행사는 경로당을 포함해 각 유관기관 및 복지단체 등 홍천군 지역주민 1,000명 이상 초청해 열리는 행사로서 어버이날을 기념해 어버이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지역주민들과의 화합을 위해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원아들과 함께하는 카네이션 달기 행사를 내빈과 함께 진행해 세대 간 교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개관기념 및 어버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자원봉사 단체는 총 10군데로 7일날 대한적십자 무궁화봉사회를 시작으로 8일 행사 당일, 진달래로타리클럽, 한사랑라이온스클럽, 한민족통일여성 홍천군지회, 자원봉사대학, 홍천군안전보안관, 대한적십자홍천군협의회, 홍천로타리클럽, 한국부인회, 알로하우쿨렐레봉사단이 함께 참여를 하게 된다.

또한 홍천시니어예술단 실버악단부, 민요부, 마야유치원, 디디댄스, 홍천가수협회 등 다채로운 공연과 경품권 추첨을 해 행사의 흥과 즐거움을 더욱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위해 홍천군 지역사회에서 많은 도움의 손길로 가전제품, 생필품, 주류, 음료 등 다양한 후원품을 제공해 행사에 참여한 모든 지역주민들과 나눌 수 있는 훈훈한 시간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