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통해 런치가격으로 디너 즐기는 식사권 등 판매

사진 = 자연별곡 봄날의진미 메뉴
사진 = 자연별곡 봄날의진미 메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랜드파크의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에서 오는 13일 자정부터 19일까지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역대 최고 할인율인 30% 식사권부터 다양한 할인율의 식사권 판매를 진행한다.  

자연별곡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가정의 달 특별행사로 기획된 이번 할인프로모션은 11번가에서  ‘자연별곡’을 검색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성인 1인 기준 19,900원의 평일 디너&주말기준 식사를 13,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 식사권은 400매 한정으로 1인당 2매까지만 구매 가능해 빠른 매진이 예상된다.

고객이 구매한 식사권은 5월14일부터 6월18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42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무엇보다 기간 중 계절 메뉴 개편이 예정돼 있어 21일까지는 4월에 출시된 봄 메뉴를, 22일부터는 여름 신메뉴(디너/주말에 ‘소금 통새우구이’, ‘가리비찜’ 포함, 평일 런치에는 ‘직화맥적구이’, 올데이 메뉴로 ‘매콤묵은지 두루치기’, ‘간장게장’, ‘황금바삭 오리구이’, ‘칡냉면’ 제공)를 경험할 수 있기에 선택적으로 이용하거나 두 계절 메뉴 모두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한편, 자연별곡 관계자는 “이번 행사 외에도 ‘스승의 날’ 초/중/고 교사 50%할인과 성년의 날, 부부의 날과 같은 5월 기념일에 맞는 각각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더욱 풍성한 가정의 달을 꾸렸다”며 자세한 내용은 자연별곡 홈페이지나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