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인과 병만족에서 보여준 먹방 이상의 모습으로 깊은 인상, 추가 CF도 곧 공개

달인이자 병만족 수장 김병만의 치킨 먹방은 어떤 모습일까? 인기 개그맨 김병만씨가 치킨 먹방 컨셉으로 촬영한 치킨 TV CF가 5월 1일 공개 예정에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김병만씨가 촬영한 이번 CF는 본인이 직접 마케팅CEO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투마리치킨’의 새로운 TV CF로, 그 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그 어느 음식보다 더욱 맛있는 모습으로 치킨을 먹고 있는 김병만씨의 모습을 다양하고 리얼하게 그려 보고만 있어도 절로 주문전화를 하도록 식욕을 자극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CF에서는 김병만씨의 먹방이 주문대표번호 1588-9393과 국내산 하림 닭 사용 등 투마리치킨의 강점들을 적절하게 부각시켜 왜 CF계에서 선호하는 연예인인지 알 수 있도록 진가를 발휘했다는 평이다. 김병만씨는 지난 3월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도 늦은 작업에도 지친 기색 없이 스태프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후 과정에서도 적극적인 의견수렴을 하며 CF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적극 동참했다고 전해졌다..

김병만씨의 표정이 재미있게 연출된 이번 투마리치킨 광고는 투마리치킨 홈페이지 (http://www.twomari.co.kr)는 물론 인터넷, 케이블TV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투마리치킨은 지속적으로 공감과 재미를 더 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를 계획하고 있으며, 금번 치킨먹방 CF외에 투마리치킨 스타강사 특강CF 영상 등 추가 촬영 분의 CF영상들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