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파리공원점 오픈 기념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머그컵’ 선착순 증정

미후베이커리㈜(대표 정영진, www.peggypie.co.kr)는 오는 2일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67 우성에펠타운 105호에 패기파이 목동 파리공원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정통 수제파이 전문점인 패기파이는 미국, 유럽시장에서 인기를 끄는 베이크드 샌드위치와 크림파이, 미트파이 등 40여종의 다양한 파이를 국내 시장에 접목한 브랜드로 가벼운 먹거리를 선호하는 20~30대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특히,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샌드위치나 빵과는 달리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구워 판매하기 때문에 맛과 영양이 뛰어나 선물은 물론,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도 선호되고 있다.

미후베이커리㈜는 2일 패기파이 목동 파리공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일인 2일부터 패기파이 목동 파리공원점을 방문하는 구매 고객에게 미니 애플파이를 무료로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패기파이 로고가 새겨진 예쁜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미후베이커리㈜ 정영진 대표는 “최근 국내 디저트 시장에서 파이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도심 주요 상권에 파이전문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목동 파리공원점 오픈을 계기로 인근 2030 고객들과의 접점이 더욱 확대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패기파이는 베이커리전문점 ‘미고(MIGO)’의 2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수제파이전문점으로 주요 원, 부재료가 완제품 상태로 가맹점에 제공되기 때문에 조리 시스템이 간편하고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문의 02-567-9108)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