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140호돌파기념, 폐점율 제로, 무이자무담보 창업자금최대 5000만대출 지원

올해 300개 가맹점을 목표로 전국적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스몰용구창업의 용구비어(대표 조허정)는 스몰비어 브랜드 중 폐점율 제로이고, 신개념 스몰비어 카페로써 핫이슈가 되고 있다.

스몰비어대세 용구비어(www.yonggu.co.kr)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새 수목 드라마 ‘개과천선’ (김명민, 박민영, 김상중 주연)의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

이번 MBC의 새 수목드라마 ‘개과천선’ 드라마는 명품배우 김명민, 김상중 등의 비중 있는 배우의 참여와 ‘휴먼법정드라마’라는 독특한 장르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로, ‘개과천선’ 드라마의 제작지원 및 드라마PPL(장소협찬)등을 확정했다.

아울러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프리미엄멤버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여러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용구비어에서 증정하는 거울버튼과 열쇠고리를 가져오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현재 10여개 매장에서 시범 운용 중에 있으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곧 전국매장으로 확대 실시예정이다.

저렴한 가격과 가벼운 음주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가맹점주들의 만족으로 인해 폐점율은 전무하며 최대 5,000만원까지 무이자, 무담보 창업대출을 지원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이 창업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스몰창업 용구 “용구비어”는 올해 300개를 목표를 하고 있는 가맹점 개설을 희망하는 예비점주들을 위하여, 다양한 메뉴개발, 지속적인 관리, 최대 5천만원 무이자 대출 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 브랜드의 경쟁력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 창업비용이 정직하다. 가맹의뢰 후 점포가 확정되면 전문가가 방문해 실사한 후에 구체적인 창업비용을 확정한다. 두 번째, 창업자금 대출이 용이하다. 개인 신용상의 문제만 없다면 3천만원에서 5천만원까지 무이자와 저금리로 대출이 지원되므로 창업 하는데 도움이 된다.

세 번째, 본사의 연구개발(R&D) 및 홍보가 지속적으로 지원된다. 계절별 스몰비어 컨셉에 맞는 간단한 메뉴개발 및 주류개발을 지원한다. 네 번째, 가맹점을 체계적으로 지원, 관리한다 가맹점 오픈보다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다. 보다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슈퍼바이징을 통한 가맹점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창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yonggu.co.kr) 또는 전화(02-307-7728)로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