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쇠구이 전문 포차프랜차이즈 구(舊)노(路)포차가 드라마 신의 퀴즈4의 협찬을 진행한다.

메디컬 범죄수사극 신의 퀴즈4는 케이블 채널 OCN의 인기 드라마로 한국대 법의관 사무소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의문의 죽음에 대해 파헤치고 희귀병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벌써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 신의 퀴즈는 연기파 배우 류덕환(한진우 역)과 윤주희(강경희 역), 이동해(한시우 역), 김재경(임태경 역)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미 1~3 시즌을 통해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연출로 화제가 된 바 있는 대표적인 웰메이드 케이블 드라마로 지난 18일 일요일 방영된 첫 화 '붉은 눈물'이 동 시간대 가장 시청률 1위(1.6%)를 기록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류덕환과 윤주희, 한강커플의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전 시즌들의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 선에서 나아가 더욱 견고한 사이로의 발전을 예고했다.

화제의 중심에 선 신의 퀴즈4의 협찬을 맡은 구(舊)노(路)포차는 신의 퀴즈4의 출연진들이 함께 등장하는 장소의 배경으로 촬영 장소를 제공하게 된다. 주인공들이 만나는 데이트 장소로서, 모임의 장소로서 옛 거리의 모습을 재현한 복고풍 포차프랜차이즈 구(舊)노(路)포차의 인테리어는 보는 이들에게 편안하면서도 친숙한 분위기를 더해 줄 것이라 예상된다. 신의 퀴즈4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OCN에서 방송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