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김옥윤 기자]

국내 전문모델육성을 위한 릴레이오픈 특강이 지난 9일 그랜드힐튼에서 WFB모델아카데미 주관으로 열렸다.
국내 전문모델육성을 위한 릴레이오픈 특강이 지난 9일 WFB모델아카데미 주관으로 열렸다.

국내 전문모델육성을 위한 최수인원장의 릴레이 오픈특강이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신희나회장)의 후원으로 두차례 진행되었다.  이번 특강은 지난해 12월 청담동 프리마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미스앤미시즈 패션뷰티모델 선발대회를 주최,주관하여 성대하게 치른 경험을 바탕으로 마련됐다. 

WFB모델아카데미는 모델의 권익보호와 자질향상으로 국제경쟁력을 갖춘 국제적인 전문모델육성을 위해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의 후원으로 강남구 논현동에서 운영 중이다.

최수인 원장
최수인 원장

아카데미의 총 수장을 맡은 최수인 원장은 25년간 패션쇼 기획자겸 연출가로 활동하고 있다. 최수인 원장은 대학교 모델과와 유명모델 아카데미에 재직하며 많은 모델인재를 배출한 베테랑 패션전문인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1회 ‘탑모델이 되는 길’을 시작으로 2회 ‘아름다운 삶을 위한 자신감 키우기까지’의 릴레이오픈특강을 개최해 다양한 연령층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수인 원장은 “국내시장에서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발판을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를 통해 견고히 이루고자 함께 하게 됐다”고 말한다.

최 원장은 "WFB모델아카데미는 기초교육과정인 정규반은 물론 런웨이 워킹에만 포커싱된 프로페셔널 워킹전문반을 만들어 교육의 현장성을 높이고 세계무대로 진출할 월드모델 육성에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옥윤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