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우리 아이는 영어에 흥미도 없고 알파벳도 잘 몰랐다. 3030에 다니며 영어에 대해 점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고, 영어를 자신 있게 말하고 있다. 영어가 너무 재미있다며 수업에 빠지지 않고 가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우리나라 영어교육의 문제는 10년 넘게 공부해도 말 한마디 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아이가 1년간 3030영어를 다니면서 학교에서 진행하는 영어 단기 특강 심화반에 들어갔다”

위 후기는 실제 3030영어 학원을 다니는 초등학교 3학년 학부모의 학습 후기이다.

3030영어(삼공삼공영어)는 “영어 말하기와 내신을 한 번에!”라는 슬로건 아래 실용영어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국 1만명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1주간 체험학습을 진행했으며 본사는 총액 1억원 이상을 지원했다.

‘전국 1만명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한 P 원장은 “1주간 자녀들의 말하기 학습 효과를 확인한 학부모들의 큰 관심으로 원생이 크게 늘어 학원을 확장 이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 보는 온라인 테스트로 학습 피드백을 매번 제공할 수 있어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최근 서울의 3030영어 가맹점에서는 체험학습부터 교육을 받은 학생들의 객관적인 실력 확인을 위해 TOSEL 시험을 치렀고, 초등 2학년 학생이 5~6학년 대상의 TOSEL basic 시험에서 영역별로 고르게 고득점을, 다른 초등학생들도 중학생 대상의 TOSEL junior 시험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기도 했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말하기’와 ‘쓰기’ 중심의 실용영어 교육 커리큘럼으로 학교 교과 과정보다 2배 빠른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최근 4년 연속 영어프랜차이즈 부문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3030영어 학원 가맹 및 초등영어회화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