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다른 나라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제주도이다. 많은 연예인들이 주거지로 자리를 잡고, 미디어에 노출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관광지들이 생겨나면서 제주도는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천혜의 자연이 선물해준 경관과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다양한 맛집, 카페들이 즐비한 가운데 제주도에서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제주도 도자기체험이 가능한 도예작업실 혜랑채이다. 제주도 평대리 조용한 바닷가 마을 안쪽에 위치한 도자기 공방으로 지친 일상을 떠나 여행 중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며 도자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매번 똑같은 여행의 일정이 지겨웠던 사람들이라면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도예작업실 혜랑채를 주목해보길 바란다.

내 손으로 직접 도자기를 만들며 제주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준비했다.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고, 친구, 연인끼리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사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제주도 도자기체험 도예작업실 혜랑채 관계자는 '늘 똑같은 여행일정 말고 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다면 도자기체험이 가능한 도예작업실 혜랑채를 찾아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주에서의 좋은 추억을 간직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