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맞아 어린이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 천안시 도서관, 여름독서교실 및 특강 운영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천안시문화도서관사업소가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2019 여름독서교실 및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중앙 · 아우내 · 신방 · 청수 · 쌍용 · 두정 · 성거 등 총 7개 도서관에서 오는 29일부터 운영되며, 어린이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도서관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된다.

도서관별 프로그램은 책 속의 상상놀이터 동화로 만나는 우리 속담 그림책 핀 곳에 재미가 주렁주렁 책 속, 나의 감정책갈피 생각이 쑥쑥 자라는 동화여행 바다거북아, 나무야, 너 괜찮니? 고고씽, 즐거운 비문학 읽기등이다.

여름방학 특강은 3D펜 동화톡 팝아트 초록별 지구를 지켜라 책과 떠나는 코딩 여행 영어로 즐기는 보드게임 동화와 떠나는 수학탐험 함께 톡톡, 인성 톡톡 책과 함께 오물 딱~ 조물 딱~ 등이 운영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일부터 강좌 모집인원 마감 시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우내·성거도서관은 전화 및 방문신청도 가능하며, 도서관마다 운영일시와 프로그램 내용이 다르므로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중앙도서관, 아우내도서관, 신방도서관, 쌍용도서관, 두정도서관, 성거도서관으로 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독서활동과 체험을 통해 올바른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도서관을 보다 친숙하게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